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페이’ 이어 ‘씰리페이’ 온다…‘에이스페이’는?

공유
0

‘시몬스페이’ 이어 ‘씰리페이’ 온다…‘에이스페이’는?

씰리페이, 할부 기간 따라 할인 혜택 둬 최대 53%까지
업계 1위 에이스 침대 "카드사별 할인 프로모션 있지만"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침대가 '씰리페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씰리침대
올해 창립 140주년을 맞은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장기 할부 결제 서비스인 '씰리페이'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신혼부부와 MZ세대의 부담을 덜고자 일부 인기 제품 구매 시 할인 가격으로 장기 할부 결제를 할 수 있는 씰리페이를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2개 매트리스 제품을 구매할 때 씰리페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대리점은 약 70곳에 이른다.

씰리페이는 롯데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등 BS렌털 제휴 카드로 결제할 경우 36개월, 48개월, 60개월 등 할부 기간에 따라 월 최소 1만 3000원부터 최대 2만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서비스다. 제품에 따라 기존가 대비 최대 53%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누릴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씰리침대는 오는 12월 말까지 씰리페이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생활 오염으로부터 침대를 보호하는 방수 커버(3장)와 할부 기간 전문가의 정기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트리스 클리닝 쿠폰(2장)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이사는 “초기 비용 부담은 줄이고 구매 선택폭을 늘릴 씰리페이 도입이 고객 만족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할 것 같다”라면서 “씰리페이를 기반으로 씰리침대의 독보적인 제품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

씰리페이 같은 장기 할부 결제 서비스를 운영하는 침대 브랜드로는 시몬스 침대가 있다. 시몬스페이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가구업계에 새로운 구독경제 모델을 제시했다.

최근 시몬스 침대 측에 따르면 시몬스페이는 올해 상반기 결제액 400억 원을 돌파했으며 상반기 매출(1530억 원)의 20% 이상을 차지했다.

시몬스페이는 지난 2018년 말 도입된 이후 시행 1년 만에 누적 결제액 250억 원을 돌파하며 매년 50%씩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업계 1위인 에이스 침대의 경우 5대 신용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지출 부담을 최소화해 침대를 장만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