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지마 '가을 프로모션'…할인 혜택 쏟아진다

공유
0

코지마 '가을 프로모션'…할인 혜택 쏟아진다

온라인 채널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등

코지마가 가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코지마이미지 확대보기
코지마가 가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온라인 채널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매장 구매 시 10만 원 상품권 제공 등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코지마는 오는 24일까지 롯데아이몰에서 '광클절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대 10% 카드사 청구할인(기간·할인율 카드사별 상이)과 다운로드 쿠폰, 추가 할인 등을 통해 '칼더 익스트림', '오딧세이', '트윅' 등 코지마의 주요 안마의자 25종을 최대 46% 할인한다.

SSG닷컴 '2021 대한민국 쓱데이'에도 참여한다. 오는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포베오', '타이탄', '오딧세이' 등 코지마의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36종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SSG닷컴의 신규 고객 쇼핑 지원금인 '국민용돈' 1만 원, 최대 10%의 카드사 할인(할인율은 카드사 별 상이)도 추가로 적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홈쇼핑 라이브 방송도 실시한다. 이날 저녁 7시 25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동 운동기 쉐이크보드 '비토'를 선보이고 일시불 1000원 할인, 현대카드 7% 청구할인, 무이자 10개월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매 고객에게 '코지마 파노라마 체지방계'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코지마 직영점에서도 가심비를 충족시키는 행사가 열린다. 오는 31일까지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서 '레전드 시그니처', '레전드', '마스터', '포베오' 등 안마의자 10종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아이오' 눈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준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심한 일교차로 몸이 쉽게 피로해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건강관리 가전인 안마의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가심비를 충족하는 풍성한 가을 프로모션을 활용해 더 저렴한 가격에 안마의자를 마련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