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활공작소, 교차감염 예방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 출시

공유
1

생활공작소, 교차감염 예방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 출시

0.25초만에 거품 자동 분사…IXP4등급 획득 고장·감전 위험 없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생활용품기업 생활공작소가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사진=생활공작소
생활용품기업 생활공작소가 안전하고 간편한 손 씻기를 돕기 위해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생활공작소는 ‘손 내밀어 봐,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이하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특유의 검은색과 하얀색 색조의 간단한 디자인으로 실내 어디서든 주변 장식과 조화를 이룬다.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 입구에 손을 대면 제품 내 적외선 센서가 이를 감지해 풍성한 거품을 0.25초 만에 자동 분사한다.

비누와 펌프형 세정제와 달리 제품을 직접 만질 필요가 없어 교차감염의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동 인구가 많은 회사를 비롯해 힘 조절이 어려운 유아와 노인이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디스펜서 용기는 320㎖의 개방형 통으로 본체와 탈부착할 수 있어 리필과 세척에 용이하다. 제품 상단의 버튼을 조절해 절약 모드와 일반 모드 중에서 분사량을 선택할 수 있다.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는 전 방향에서 물이 튀어도 이상 없이 작동 가능한 IPX4 등급을 획득해 물기와 습기가 많은 주방과 화장실 등에서 고장이나 감전의 위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 구입 시 USB C타입 충전기도 함께 받아 해당 제품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공작소의 핸드워시 리필형 용액처럼 묽은 형태의 거품형 액상 핸드워시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고장 위험 없이 쓸 수 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생활공작소는 최근 핸드워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교차오염을 예방하고 더욱 안전한 손 씻기 일상을 만들기 위해 핸드워시 자동 디스펜서를 출시했다”면서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향후 소형가전 출시로 제품 품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