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웨이, 방탄소년단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 공개

공유
0

코웨이, 방탄소년단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 공개

'잘 자요, 코웨이 슬립케어에서' 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 3월 선보인 '방탄소년단은 오늘도 잘 자네요' 편에 이은 '잘 자요, 코웨이 슬립케어에서' 편이다. 방탄소년단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의 쾌적함과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의 편안한 일상의 장면을 보여주는 듯한 대사와 배경을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후기를 생생하게 표현한다.

특히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오늘도 잘 자요?", "모두들 잘 자요" 등 다정하게 굿나잇 인사를 전하며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광고 후반에는 "BTS는 오늘도,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라는 멘트를 통해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의 제품 우수성과 브랜드 자신감을 더욱 확고하게 전달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슬립케어 매트리스 신규 광고는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가 제공하는 쾌적함과 편안함을 방탄소년단의 목소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전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