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트리, 16일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서 '에버콜라겐 코큐' 판매

공유
0

뉴트리, 16일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서 '에버콜라겐 코큐' 판매

일명 '항산화 콜라겐'…4060 여성에 추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뉴트리가 16일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에버콜라겐 코큐'를 판매한다. 사진=뉴트리
뉴트리는 오는 16일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의 '에버콜라겐 코큐'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오전 8시 20분 시작하는 이번 굿라이프 방송에서 뉴트리는 섭취 기간 12주, 24주로 구성된 에버콜라겐 코큐 제품을 판매한다.

일명 '항산화 콜라겐'이라 불리는 에버콜라겐 코큐는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에버콜라겐의 핵심 성분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에 코엔자임 Q10을 배합해 항산화 성분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피부 2중 기능성(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다.

특히 40~6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에서 피부 탄력 개선, 피부 보습 개선, 주름 깊이 개선 등 피부 7중 개선을 확인했다.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코엔자임 Q10(또는 코큐텐)은 체내 모든 세포가 에너지를 합성할 때 활용하는 영양소로 에너지 생성에 필수임에도 나이가 들수록 신체 보유량이 점차 떨어진다.

에버콜라겐 코큐에는 1일 섭취량 100%에 해당하는 코큐텐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세포 건강 관리를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버콜라겐 관계자는 "에버콜라겐 코큐는 피부 건강과 항산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젊음과 활력을 원하는 4060 여성에게 더욱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환절기가 다가온 만큼,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분이 에버콜라겐 코큐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