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맵모빌리티, 'TMAP플러스 프리미엄' 출시

공유
0

티맵모빌리티, 'TMAP플러스 프리미엄' 출시

모빌리티 서비스 '다모았다'

이미지 확대보기
티맵모빌리티가 택시·주유·주차 등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 할인 혜택을 모은 구독 서비스 'TMAP플러스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TMAP플러스 프리미엄은 지난 8월 31일 SK텔레콤 'T우주' 플랫폼을 통해 선보였던 'TMAP플러스베이직'보다 구성이 강화된 상품으로,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월 9900원에 누릴 수 있다. 프리미엄 상품은 TMAP 애플리케이션 내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구독료는 월 9900원으로 ▲티맵셀럽(2500원 상당) 1종 ▲TMAP 주차권(1000원 2장) ▲UT 이용권(1000원 1장) ▲주유권(5000원 2장) ▲킥고잉 무료 잠금해제(1000원 권) ▲프리미엄 세차 10% 할인권 ▲SK렌터카(제주 지역 최대 80% 할인) ▲보험 혜택(견인비용 보장·PM 상해보상) 등이 담겼다.

가입은 14일부터 TMAP 애플리케이션 내 '메뉴' 항목에서 '플러스 구독'을 통해 가능하다. 결제는 티맵결제를 통해 이뤄진다.

티맵모빌리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독 가입자들에게 첫 달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가입자에게는 둘째 달 구독료 또한 무료이다. 기존에 신한카드를 소지하지 않았어도 신규 가입 후 결제하면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종갑 티맵모빌리티 티맵라이프그룹 그룹장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TMAP플러스 프리미엄 상품 혜택을 꾸준히 강화할 예정"이라며 "이제 세상 모든 이동 수단의 연결고리가 돼, 모빌리티 라이프를 TMAP플러스가 책임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