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모아, 나인폴더스와 모바일 이메일 솔루션 업무협약

공유
0

디모아, 나인폴더스와 모바일 이메일 솔루션 업무협약

익스체인지 기반 협업 플랫폼 구축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8일 서울 디모아 본사에서 이혁수 디모아 대표(왼쪽)와 이석민 나인폴더스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디모아)
디모아는 보안 메일 환경에서 익스체인지 기반 협업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나인폴더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앞으로 양사는 나인폴더스 차세대 제품인 '리:워크'를 활용해 최적의 대안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리:워크' 제품으로 MS 익스체인지 서버 사용 기업을 위한 통합적 모바일 이메일 앱 토탈 솔루션 비즈니스도 확장한다.

특히 모바일 이메일 솔루션에 대해 보안 메일 환경에서 협업하고, 회사 서버의 정책을 모바일 단말기에 내려보내 사용환경을 통제할 수 있는 관리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데스크톱에 버금가는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비즈니스를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

이번 협력으로 디모아는 모바일 이메일 앱 토탈 솔루션 사업을 위한 MS클라우드 제반기술 및 환경을, 나인폴더스는 '리:워크' 제품을 활용해 유기적으로 상호협력할 방침이다.

나인폴더스는 2013년 설립된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업체로 모바일에서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주로 이메일, 캘린더, 연락처, 작업 및 메모를 포함한 모든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디모아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금보다 나은 보안 메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각사의 역량을 기반으로 협업해 모바일 업무 환경 비즈니스 확산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