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온스타일 입점 크레욜라…최대 64% 할인

공유
0

CJ온스타일 입점 크레욜라…최대 64% 할인

12일 오전 9시 '컬러맛집 크레욜라' 방송

어린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유아 미술 브랜드 크레욜라가 CJ온스타일에 입점해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데이비드토이이미지 확대보기
어린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유아 미술 브랜드 크레욜라가 CJ온스타일에 입점해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데이비드토이
어린이 완구 기업 데이비드토이가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유아 미술 브랜드 크레욜라가 CJ온스타일에 입점해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10일 데이비드토이에 따르면 이번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은 오는 12일 오전 9시에 '온텍트 베이비페어'를 주제로 방송을 한다.
크레욜라는 '글로블스'부터 신상품 '크레욜라 DIY팝업북 페파피그 in 앙리 루소 정글'까지 총 43가지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방송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6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메스프리 카3' 사은품을,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에 선발된 20명은 '크레욜라 레인보우 레이크 분필'을 받는다.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은 온스타일 앱에서 시청과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데이비드토이에서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영국 유모차 브랜드 '에그(egg)'의 에그2 유모차도 CJ온스타일에 입점했다. 기념 사전 예약 판매는 물론 에그2 멀티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수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sj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