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림원소프트랩, 파고다교육그룹에 'K-System' ERP 공급

공유
0

영림원소프트랩, 파고다교육그룹에 'K-System' ERP 공급

파고다교육그룹 ERP, 그룹웨어 구축 사업 참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파고다교육그룹 ERP 구축 관계자들이 프로젝트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ERP 전문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파고다교육그룹'에 K-System ERP를 공급한다.

이번 공급계약은 영림원소프트랩의 골드파트너 이노소프트기술(대표 최승실)이 진행하며 킥오프 미팅을 가졌다고 8일 밝혔다.

파고다교육그룹은 국내대표 어학교육기관으로 사업 성장 및 경영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전사 통합경영관리시스템 구축을 목적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파고다교육그룹에 'K-System Ace' ERP 일반업무 모듈과 그룹웨어 구축 및 영업매출 등 내·외부 운영시스템과의 통합 연계를 사업 범위로 한다.

파고다교육그룹은 'K-system Ace' 도입으로 내부 프로세스와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업무 편의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그룹경영정보 취합 및 분석의 틀을 마련해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영림원소프트랩이 올해 출시한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IT서비스, 식품가공, 의료기기, 제약/바이오, 화학, 반도체장비, B2C유통, 공공)가 탑재된 ERP 솔루션 K-System Ace 업그레이드(2.0) 버전이 시장에 순조롭게 공급되고 있다.

ERP 구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이노소프트기술은 ▲IT 서비스 특화 프로세스로 게임 개발사인 스마일게이트, 선데이토즈 ▲B2C유통 특화 서비스로 화장품 유통제조업체 클리오, 패션 온라인쇼핑몰 임블리 ▲가구산업 특화 프로세스로 에몬스가구, 금성침대 ▲프랜차이즈 특화 프로세스로 카페베네, 양키캔들에 'K-System’을 적용해 고객사에게 최적의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승실 이노소프트기술 대표는 “전문화된 산업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림원소프트랩과 'K-System Ace'의 서비스 모델 개발을 함께 하고 있다"며 "이번 파고다교육그룹 ERP구축을 계기로 교육 특화 서비스까지 보유한 산업특화 ERP 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