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자랜드, 10월 다양한 경품 행사 준비

공유
0

전자랜드, 10월 다양한 경품 행사 준비

즉석 추첨으로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 등 선물 증정

전자랜드가 10월 한 달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전자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전자랜드가 10월 한 달간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여러가지 상품을 지급하는 '시월 愛(애)도 선물이 우수수!' 이벤트를 전개한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뭇잎 속 선물이 우수수!' 뽑기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1명),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명), 3만원 상당의 도서이용권(30명), 던킨도너츠 기프티콘(100명), 이디야카페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또 '쿠폰이 우수수!' 페이지에서 관심 품목을 설정하면 중복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환절기 시즌을 맞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사은품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본정 세트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고객번호 입력 시 등록한 주소로 사은품을 발송한다.

마지막으로 결혼과 이사가 집중되는 10월을 맞아 1200만 원 이상의 다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만 원 상당의 골프 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오는 17일까지 삼성제휴카드로 1200만 원 이상 구매 후 31일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에 한해 골프 캐디백을 증정한다. 사은품을 원하지 않을 경우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으로 전환할 수 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10월에 혼수나 이사 가전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행사에 참여해 여러 혜택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할인 페스타도 오는 31일까지 전개한다. 총 13종의 김치냉장고 인기 행사 모델을 삼성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고 2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엘지·위니아딤채의 300만 원 이상 프리미엄 김치냉장고를 삼성제휴카드로 구매하면 냉동고 행사 제품을 동시구매 특가로 판매하며 추후 냉동고 결제 가격의 50%를 추가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