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킨세상] BBQ, 앱 이용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外

공유
0

[치킨세상] BBQ, 앱 이용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外

 BBQ는 6일부터 9일까지 앱을 이용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BBQ이미지 확대보기
BBQ는 6일부터 9일까지 앱을 이용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BBQ

BBQ,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프로모션 전개


제너시스BBQ(이하 BBQ)는 BBQ 앱에서 6일부터 오는 9일까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프로모션에 응모되며 E-쿠폰을 사용할 때에도 참여할 수 있다. BBQ는 추첨을 거쳐 총 50팀에게 오는 12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1인 2매(총 100매)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소중한 이들과 맛있는 BBQ 치킨을 마음껏 즐기고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함께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신메뉴 ‘로젤킹’ 이미지. 사진=bhc이미지 확대보기
bhc치킨 신메뉴 ‘로젤킹’ 이미지. 사진=bhc

bhc치킨, 로제 소스와 젤리 품은 신메뉴 ‘로젤킹’ 출시

bhc치킨은 MZ세대 취향의 신메뉴 ‘로젤킹’을 6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로젤킹은 로제 소스와 치킨의 조합에 젤리를 접목한 신개념 치킨이다.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새롭게 개발한 특제소스인 로제 소스를 듬뿍 담아내 크림과 치즈의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치킨 위에 얹은 큐브 모양의 블루베리 맛과 딸기 맛 젤리는 새콤달콤한 맛과 쫀득한 식감으로 치킨과 함께 새로운 단짠의 맛을 낼 것이라고 bhc치킨 측은 설명했다.

로젤킹은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 등 2종으로 출시됐으며 향후 부분육 메뉴도 추가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업계 유행을 이끌어가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 개발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