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로고, 취약계층 청소년 후원한 창원 허브에 감사장 전달

공유
0

바로고, 취약계층 청소년 후원한 창원 허브에 감사장 전달

바로고창원 허브 소속 라이더가 직접 간식 배달하기도

(앞줄 왼쪽 4번째부터) 이준우, 김주태 바로고 창원 허브장과 라이더들이 바로고로부터 감사장과 상금을 수여받았다.이미지 확대보기
(앞줄 왼쪽 4번째부터) 이준우, 김주태 바로고 창원 허브장과 라이더들이 바로고로부터 감사장과 상금을 수여받았다.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에게 간식을 제공하는 등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는 바로고 창원 허브에 감사장과 상금을 수여했다고 6일 밝혔다.

바로고 창원 허브는 지역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자 지난달 창원시 자원봉사센터와 '자원봉사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 관내 취약계층 청소년 75명에게 매월 2회씩(회당 2만 원) 간식비를 후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바로고 창원 허브 소속 라이더가 직접 간식을 배달한다.
바로고 창원 허브는 지난 9월부터 내년 9월까지, 약 1년 동안 해당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준우, 김주태 바로고 창원 허브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취약계층 청소년들은 더욱 어려울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와 같은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주변 허브장님 소속 라이더님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고 관계자는 "지역 내 이웃과 함께 성장하는 바로고 창원 허브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선행사례가 많아질 수 있도록 바로고 역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