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플레이, 월드컵 최종예선 시리아전 디지털 독점 생중계

공유
0

쿠팡플레이, 월드컵 최종예선 시리아전 디지털 독점 생중계

7일 오후 8시 안산 와스타디움…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스마트TV에서도 시청 가능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대한축구협회 공식 협력사 쿠팡이 오는 7일 월드컵 최종예선 시리아전을 독점 생중계한다. 사진=쿠팡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가 한국 축구대표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3차전을 디지털 독점 생중계한다.

대한축구협회 공식 협력사 쿠팡플레이는 오는 7일 오후 8시 경기도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여는 한국과 시리아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리아전에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벤투호의 손흥민(토트넘), 황의조(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등 해외파 선수들이 베스트 스쿼드로 나서 화려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선수들은 ‘시리아전을 반드시 잡겠다’는 각오로 그간 다져온 기량을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벤투호는 시리아와 3차전 홈경기를 마친 후 10월 12일 이란 테헤란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아시아 축구 강호 이란과 본선행을 향한 가장 힘겨운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월드컵 본선 진출에 10회 연속 도전하는 벤투호는 현재 중동 5개국 팀과 최종예선 아시아지역 A조이며, A조 총 6개 팀 중에 2위 안에 들어야 월드컵 본선에 직행한다. 한국은 현재 1승 1무로 2승의 성적을 거둬, A조에서 이란에 이어 2위를 기록 중이다.

쿠팡플레이는 시리아전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4차전 이란전을 포함해 월드컵 최종예선을 하는 2022년 3월까지 모든 경기를 생중계할 계획이다. 시청자들은 모바일, 태블릿, PC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스마트TV에서도 경기를 즐기며 국가대표팀을 응원할 수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협력사로 2025년까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