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hy, 경찰청과 '학대 아동 지킴이' 앞장

공유
0

hy, 경찰청과 '학대 아동 지킴이' 앞장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 앞두고 '아동학대 예방 약속하기' '아예포즈 챌린지' 등 캠페인 전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hy가 경찰청과 협업해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 사진=hy
hy가 경찰청과 협업해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hy와 경찰청이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기획한 것으로 아동학대의 심각성과 사회문제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기 위한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행사다.

‘아동학대 예방 약속하기’ 캠페인의 경우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행사 페이지에서 아동학대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갖겠다는 것을 약속하는 버튼을 누르면 된다. hy는 해당 서약서 이미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참여자 중 500명을 추첨해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를 선물한다.
hy는 1만 명의 서약을 받아 총 500만 원의 모금액을 보호가 필요한 아동‧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한 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hy가 준비한 또 하나의 캠페인은 ‘아예포즈 챌린지(아동학대 예방 포즈 챌린지)’다. 손으로 만드는 하트 모양 안경 포즈와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중 선발된 505명은 호텔 숙박권, 가정용 홈CCTV,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슈퍼듀오키즈 등 경품의 주인공이 된다.

hy는 이들 캠페인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개한다.

황지철 hy 마케팅 담당은 “11월 19일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아동학대 문제를 함께 풀어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면서 “이번 캠페인이 아동학대에 대한 인식개선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