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용섭 광주 시장, AI페퍼저축 여자배구단 창단식 앞두고 통장 개설

글로벌이코노믹

이용섭 광주 시장, AI페퍼저축 여자배구단 창단식 앞두고 통장 개설

이용섭 광주시장(왼쪽에서 두번째)이 30일 오전 서구 상무지구 페퍼저축은행 광주지점을 방문해 종합통장 계좌를 개설한 뒤 장매튜 대표(가운데)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이미지 확대보기
이용섭 광주시장(왼쪽에서 두번째)이 30일 오전 서구 상무지구 페퍼저축은행 광주지점을 방문해 종합통장 계좌를 개설한 뒤 장매튜 대표(가운데)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광주시
이용섭 광주시장이 여자프로배구 구단 광주 AI페퍼스 창단식을 앞두고 30일 오전 서구 상무지구 페퍼저축은행 광주지점을 방문해 종합통장 계좌를 개설했다.

이 시장은 페퍼저축은행 광주지점에서 AI 페퍼스의 구단주인 페퍼저축은행 장매튜 대표와 면담을 갖고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부탁했다.

이 시장은 "오는 정이 있으면 가는 정이 있어야 한다"며 "시민들에게 배구단이라는 큰 선물을 안겨준 페퍼저축은행에 무엇을 해 줄까 고민하다가 은행 고객이 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광주 연고의 배구단 창단이 쉽지 않았을텐데 통 큰 결단에 감사드리며, AI페퍼스가 국내 최고구단으로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장매튜 대표는 "AI페퍼스와 페퍼저축은행 모두 광주시민들에게 큰 사랑 받으면서 발전하길 기대한다"며 "페퍼저축도 광주에 큰 애정을 갖고, 시민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상품 출시와 경영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