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스토아,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단독 판매

공유
0

SK스토아,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단독 판매

HL사이언스와 공동기획으로 생산부터 완제품 포장까지엄격한 품질기준 충족


SK스토아가 건강기능식품기업 HL사이언스와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를 단독 판매한다. 사진=SK스토아 이미지 확대보기
SK스토아가 건강기능식품기업 HL사이언스와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를 단독 판매한다.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건강기능식품 기업 HL사이언스와 공동기획한 새싹보리 상품을 출시했다.

SK스토아는 30일 저녁 8시 36분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를 단독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SK스토아의 세 번째 공동기획상품(NPB)이다.

새싹보리는 파종 6~9일 후 싹을 틔운 10~15cm의 어린 보리 새순이다. 새싹보리는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식이섬유 등 기능성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해 영양소가 풍부하면서 열량이 낮다. 몸의 면역력을 높여 노화 방지에 좋아 주목받는 식품이다.

SK스토아 X HL사이언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원데이는 새싹보리의 핵심영양성분인 엽록소, 사포나린, 폴리코사놀, 식물성단백질 등 총 47종의 영양성분을 1포에 담은 0 kcal 제품이다. 또한 2,100% 농축, 착즙한 유기농 새싹보리를 100% 함유했다.

SK스토아는 생산부터 완제품 포장까지 엄격한 품질기준과 비결을 해당 상품에 담았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이번 제품은 제조사 상품을 그대로 입점해 판매하는 것이 아닌 유통사, 제조사와 함께 고민하고 더욱더 효율 있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SK스토아는 식품군 공동기획상품으로 ‘래오 이경제 기세당당 여주즙’, ‘강부자의 뼈 없는 갈비탕’을 판매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