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출시

공유
0

바디프랜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 출시

4D 6매틱 모듈 탑재…취향별 안마 깊이 선택 가능

바디프랜드가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4D 6매틱 모듈'을 탑재한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신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카릭스는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6매틱 안마모듈, 브레인마사지, 저소음 모드 등 여러 기능을 포함해 동급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면서도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동급 라인에서 하바나브라운, 로얄블루 등 다소 톤다운된 색상의 안마의자가 주를 이뤘다면 카릭스는 클라우드 화이트 바디에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부분 적용해 집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마사지 모듈은 기존 안마 롤러 모듈보다 업그레이드된 4D 6매틱 시스템을 탑재했다. 앞, 뒤, 상, 하로만 움직이던 3D 마사지 모듈을 안마볼의 돌출 정도를 3단계로 조절하는 4D 입체 구조로 업그레이드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안마 깊이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4개의 안마볼을 6개로 늘린 6매틱 안마 롤러 모듈을 통해 기존보다 더 넓은 면적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동시에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만져준다.

인체 공학적 구조로 설계된 S&L 프레임과 어깨 높이를 감지하는 자동 센서 등도 사용자 체형에 맞는 안마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동 가격대에는 탑재되지 않은 브레인마사지 2종을 포함, 총 14종의 다양한 자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수면, 다리 집중, 목·어깨 집중, 힙업, 스트레칭, 허리 집중, 회복 모드 등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러 안마모드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안마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를 배려한 '슬로우'와 '저소음' 프로그램도 눈에 띈다. 슬로우 모드는 등안마부 롤러와 에어백의 동작이 기본 안마 프로그램보다 느리게 동작해 포근한 느낌이 강화된 마사지 모드다. 저소음 모드는 야간 시간에도 안마의자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 동작 위주로 안마를 받을 수 있게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밝은 색상의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 요구를 반영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 색상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200만 원대 중가형 모델 라인에서 동급 대비 최고의 성능을 갖춘 카릭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