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호나이스,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공유
0

청호나이스,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선정

center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제품인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왼쪽)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가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북미 최고의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IDEA는 디자인 혁신성, 사용자 경험, 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정수·냉수·온수·미온수에 얼음·커피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제품으로 올해 2월 출시됐다.

회사가 지난 2014년부터 출시해온 커피머신 얼음정수기의 2021년 신제품으로 특히 기존에 출시됐던 제품들과 다른 캡슐모듈을 적용, 커피맛을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는 46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작은 크기에도 더블팬과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한 청정 기능을 자랑한다.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사용도 가능하다.

이주형 청호나이스 디자인부문장은 "디자인은 기능과 더불어 제품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요소"라면서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기술에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 경쟁력까지 확보해 인테리어 가전으로 손색없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