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2500원 부추짜장면, 택시맛객 한우물회&한우버섯불고기

공유
1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2500원 부추짜장면, 택시맛객 한우물회&한우버섯불고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96회에는 가격파괴로 2500원 부추짜장면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96회에는 가격파괴로 2500원 부추짜장면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96회에는 생생정보통, 가격파괴Why, 택시 맛객, 체험! HOT한현장,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에는 "독서의계절, 무료 북캉스 즐기세요~" 편으로 <충남 공주한옥마을 북스테이>, <만화의 집 -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천안 두정도서관> 등을 찾아간다.
'가격파괴Why' 코너에는 "가성비 끝판왕! ( ? )원 짜장면" 편으로 2500원에 부추짜장면을 즐길 수 있는 <이가네황기짬뽕>을 방문한다.

택시 기사들이 선정한 맛집 '택시맛객' 코너에는 "천연 재료의 맛이 한가득 한우물회 & 한우버섯불고기" 편으로 <산들마을>을 선정했다.

'체험! HOT한 현장' 코너에는 "틈새 작물이 뜬다! OOO 수확" 편으로 <괴산전통시장>, <승민농원> 등을 둘러본다.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에는 "달리는 별장! 차박용 캠핑카로 이룬 성공" 편으로 <캠핑카카카>를 소개한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정보통]
■ 충남 공주한옥마을 북스테이 (무료 북스테이)
-위치: 충청남도 공주시 관광단지길 12

■ 만화의 집 -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무료 만화 카페)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10-1

■ 천안 두정도서관 (도서관 피크닉 용품 대여)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부성3길 9

[가격파괴Why]
■ 이가네황기짬뽕
-위치: 대전광역시 동구 송촌남로 17

[택시맛객]
■ 산들마을
-위치: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누산리 461

[체험! HOT한 현장]
■ 괴산전통시장 (5일장)
-위치: 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동부리 570-14

■ 승민농원 (열매마 농장)
-위치: 충청북도 괴산군 연풍면 유상2 9-1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 캠핑카카카
-위치: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최루백로 225-24

이야기가 있는 전국의 다양한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