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머니, '방탄소년단 미니 티머니카드' 출시

공유
1

티머니, '방탄소년단 미니 티머니카드' 출시

나만의 방식으로 꾸밀 수 있는 재미까지 더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티머니(대표 김태극)는 '방탄소년단 미니 티머니카드' 7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방탄소년단 미니 티머니카드는 10월 7일 15만장 한정으로 CU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즘 MZ세대 사이에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탑꾸(탑로더 꾸미기)' 문화가 유행하고 있다.

폴라로이드 컨셉 패키지에 담은 '방탄소년단 미니 티머니카드'는 나만의 취향을 담아 꾸미기가 가능하다. 또한 기성 카드 대비 3분의 2 수준으로 사이즈가 축소돼 휴대성까지 높아져 휴대폰 케이스 사이에도 쏙 들어가니, 나만의 카드를 뽐내기에도 더 없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15만 한정수량으로 선보이기 때문에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등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담은 카드를 나만의 취향으로 꾸미고 소장하고 싶은 고객들은 서둘러야 한다.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 상무는 "방탄소년단 티머니카드는 매년 다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방탄소년단 미니 티머니카드'가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작은 기쁨과 행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미니 티머니카드'는 기존 티머니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7일부터 전국 CU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U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멤버십 2%도 자동적립이 가능하고 매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