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마늘보쌈

공유
3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마늘보쌈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95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로 마늘보쌈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95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로 마늘보쌈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395회에는 생생정보통,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선장님 어디 가세요?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정보통' 코너에는 "철없는 ‘가을’ 모기를 잡아라!" 편이 방영된다.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코너에는 "인생사진 성지! 거제도 추천 여행지" 편으로 <거제관광모노레일>, <구조라 해수욕장>, <파인에이플러스>, <카페 W181>, <근포 땅굴> 등을 둘러본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코너에는 "연간 12만 명이 찾는 마늘보쌈, 비밀은?" 편으로 경기 여주시의 <여내울>이 선정되었다.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는 "8천 만 원으로 집 한 채! 경량철골 하우스" 편을 소개한다.

'선장님 어디 가세요?' 코너에는 "가을 사냥 갑니다!" 편으로 <은성수산>을 찾아간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 정보는 다음과 같다.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 거제관광모노레일
-위치: 경남 거제시 계롱로 61 포로수용소유적공원

■ 구조라 해수욕장
-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리 500-1

■ 파인에이플러스
-위치: 경남 거제시 둔덕면 청마로 206

■ 카페 W181
-위치: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07 2층

■ 근포 땅굴
-위치: 경남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489-18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 여내울
-위치: 경기 여주시 여주남로 70

[선장님 어디 가세요?]
■ 은성수산
-위치: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126

다양한 사연과 여름철 전국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