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홈앤쇼핑, 신규고객·MZ세대 잡기 인기 제품 ‘갤럭시Z플립3’ 쏜다

공유
0

홈앤쇼핑, 신규고객·MZ세대 잡기 인기 제품 ‘갤럭시Z플립3’ 쏜다

신규·휴면 고객에겐 총 1만 5000원 할인·적립 혜택 제공
인기 제품 ‘갤럭시Z플립3’ 10명 추첨 증정, MZ세대 유입 기대


홈쇼핑업체 홈앤쇼핑이 가을을 맞아 '홈앤쇼핑 가을 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홈쇼핑업체 홈앤쇼핑이 가을을 맞아 '홈앤쇼핑 가을 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홈쇼핑업체 홈앤쇼핑이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오는 30일까지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최근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자사앱에서 매일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첫 1만 원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5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최근 1년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은 모두 신규 고객 대상이다. 할인권은 3만 원 이상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홈앤쇼핑의 10&10(10%할인+10%적립) 적용 상품에 할인권을 사용하면 더 합리적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앤쇼핑은 또 31일까지 '홈앤쇼핑 가을 플렉스' 행사도 진행한다. 홈앤쇼핑은 TV상품과 모바일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무형상품 제외) 중 10명을 추첨해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제품 ‘갤럭시Z플립3’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 22%는 경품 당첨 고객이 부담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MZ세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MZ세대를 유입하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면서 공감 가는 혜택과 경품으로 더욱 사랑받는 홈앤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