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추석 맞이 '모바일교환권 프로모션'

공유
0

야놀자, 추석 맞이 '모바일교환권 프로모션'

결제 금액 20% 리워드로 제공 등

center
야놀자가 추석을 맞아 혜택 가득한 '모바일교환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야놀자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교환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는 오는 25일까지 맥도날드, BBQ, 이디야커피 등 대표 이용권 8종을 구매한 2400명에게 결제 금액의 20%를 리워드로 선착순 제공한다.
또 OTT·식음료 이용권 등 선물하기 좋은 모바일교환권 30종을 추천해준다. 야놀자 첫 구매 시 최대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도 추가로 지급하며 오는 19일까지 첫 구매 회원에 한해 도서문화상품권 2만 원권을 53% 할인가로 판매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모바일교환권 인기 상품을 엄선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여가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와 기획전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야놀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안전한 여가활동'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지난해 12월 모바일교환권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꾸준히 강화해왔다.

오픈 초기 상품 400여 종으로 시작한 서비스는 현재 식음료, 배달,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이용권 등 총 3200여 개의 상품으로 확대 운영되고 있다. 지난달에는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홈화면을 전면 개편하기도 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