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OA' 설현 근황,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못 하는 게 뭐야"

공유
0

'AOA' 설현 근황,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못 하는 게 뭐야"

center
그룹 'AOA' 설현이 15일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근황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눈이 부시게 by 설현' 캡처
그룹 'AOA' 설현이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소식으로 근황을 전했다.

설현은 15일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에서 '설현의 바리스타 자격증 도전기! (feat. 호기심 대장)'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설현은 "커피를 배우러 가는 길"이라며 "커피를 좋아해서 매일 아침에 한잔씩, 많이 마실 때는 두세잔 마시기도 한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고 싶다고 생각만 하고 있던 와중에 매니저 언니가 자격증을 따러 간다더라. 저도 하고 싶다고 얘기해서 수업을 받으러 간다"고 전했다.

설현은 바리스타 중급 필기시험과 라떼아트 시험 등에서 합격하며 2년 만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받았다. 설현은 "제가 자격증 땄어요!. 신기하다. 그냥 선생님 말씀대로 했는데 잘됐네"라며 소감을 밝혔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김설현 팔방미인 그 자체. 못하는 게 뭐야", "설현이 재능꾼이군. 멋지다. 김설현", "뭐든 열심히 하는 설현이 짱! 바리스타 자격증 축하해 ㅎ"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설현은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낮과 밤'에 출연해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눈이 부시게 by 설현'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