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팅크웨어, 9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공유
0

팅크웨어, 9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2개월 단위 연 6회 정보 업데이트 통한 최신 도로정보 제공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_파라스파라 서울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_파라스파라 서울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다음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5월부터 7월까지의 현지조사를 거쳐 진행된 이번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20개의 시, 군, 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월드컵대교 공사, 서부간선도로 지하차도 개통, 지산 IC 개통 등 전국 43개의 도로정보가 추가 변경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라스파라 서울, 소피텔앰배서더 서울,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등 새롭게 오픈하거나 변경된 주요 관심지점(POI, Point of Interest)은 물론 수도권, 충청권, 전북권 3개 권역의 주요 항공지도도 새롭게 변경된다.

그 밖에도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와 더불어 가을에 맞춰 시즌 추천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회사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 6회,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위한 도로 정보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와 정보를 지원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보다 효율적인 이동을 지원하고자 최신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명절 연휴 내 차량 이동량이 많은 시기인 만큼 최신 도로정보를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