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 모바일로 선물하세요”

공유
0

[한가위 선물]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 모바일로 선물하세요”

뚜레쥬르는 요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추석 선물세트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CJ푸드빌이미지 확대보기
뚜레쥬르는 요기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추석 선물세트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비대면 선물 족의 구매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에 맞춰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배달 앱 ‘요기요’에서는 오는 19일까지 1만 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5000원이 할인되고, 20일~22일 1만 원 이상 포장 주문 시 5000원이 할인된다.
온라인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최대 20%, 티몬에서는 20일~24일 기존가 대비 최대 21% 저렴하게 추석 행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쿠키·비스킷부터 고구마, 국내산 쌀 등 가을에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한 롤케이크·파운드, 한과·만주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단청, 기와 등 한국적인 멋과 색채를 더한 고급스러운 외관의 포장으로 선물의 품격도 높였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베이커리 전문성을 살려 정성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낸 다채로운 뚜레쥬르 선물세트로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