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스테이, 혜택 쏟아지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 패키지 출시

공유
0

신라스테이, 혜택 쏟아지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 패키지 출시

'리추얼 라이프' 콘셉트…195명에 3억 1000만 원 상당 경품 선물

신라스테이가 파격 혜택을 모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를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이미지 확대보기
신라스테이가 파격 혜택을 모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를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고객을 위해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를 선보인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은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매년 이색 콘셉트로 파격 경품을 제공하는 신라스테이의 대표 상품이다.

이번 시즌4에서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추얼 라이프(규칙적인 습관을 형성해 건강한 일상을 가꾸는 삶)'를 콘셉트로 총 195명에게 3억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선물한다.

전국 13곳의 신라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북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1등 당첨자 13명에게는 원하는 시간만큼 신라스테이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1000시간 이용권과 식사권, 홈피트니스 등 8가지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북이 제공된다.

숙박권은 신라스테이 13곳 어디서나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바우처북에는 OTT 연동 기기(셋톱박스) 대여, 신라 셀프 사진관, 코바 커피 20회, 레스토랑 이용권과 마보(마음보기) 명상 애플리케이션 1년 이용권 등이 담겼다.

레스토랑 이용권은 신라스테이 카페의 조식 뷔페 10회(회당 2인)와 중∙석식 뷔페 10회(회당 2인) 이용권으로 구분해 제공하며 조∙중∙석식 모두 전국 13곳 원하는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 1등 당첨자에게는 건강한 운동습관 형성을 위한 혜택으로 호텔신라 운동 연구소의 온라인 코칭 전문 트레이너에게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삼성 홈 피트니스 프리미엄 6개월 강습권과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의 10만 원 상품권, 웨어러블 밴드 등을 제공해 효과적인 홈 트레이닝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도 2등 26명에게는 삼성 홈 피트니스 프리미엄 6개월 강습권과 젝시믹스 10만 원 상품권, 3등 39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조식 20회 이용권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4등과 5등에게는 각각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5만 원 식사권 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시간 체크 보틀(1개), 경품 응모권(1매)로 구성됐다. 구성품인 시간 체크 보틀은 물 마시는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물병에 시간과 동기 부여를 주는 메시지가 기재돼 매 시간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르게 해준다.

패키지는 내달 31일까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객 중 경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95명의 당첨자를 선정, 당첨자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게시와 함께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