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락앤락, 주방‧생활용품 등 다양한 주방지킴이세트

공유
0

[한가위 선물] 락앤락, 주방‧생활용품 등 다양한 주방지킴이세트

800여 개 품목 최대 60% 할인

락앤락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동시에 추석 맞이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락앤락이미지 확대보기
락앤락은 오는 23일까지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동시에 추석 맞이 할인 행사를 연다. 사진=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하 락앤락)은 추석을 맞아 실용성 높고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도 좋은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과 전국 19개 직·가맹점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식품보관용기와 쿡웨어를 비롯해 쉽고 편리하게 요리하도록 도와주는 주방 소형가전, 쌀쌀해지는 계절에 제격인 텀블러 등 800여 개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또 락앤락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추석맞이 선물세트 추천 기획전을 열고 비스프리 모듈러 기획 세트와 스팀에어프라이어 등 제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오는 21일까지 티몬에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10~20%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는 ‘추석 다드림’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1년에 두 번 대규모로 진행되는 명절 프로모션이라 자사의 인기 제품을 대거 준비했다. 이번 추석 행사가 비대면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