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美 맨해튼에 3D 콘텐츠로 ‘Life’s Good’ 메시지

공유
0

LG전자, 美 맨해튼에 3D 콘텐츠로 ‘Life’s Good’ 메시지

3D 콘텐츠 시리즈 차례대로 공개키로

LG전자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라이프즈굿(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 이 영상은 다음달 초까지 방영된다.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라이프즈굿(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 이 영상은 다음달 초까지 방영된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라이프즈굿(Life’s Good)’ 메시지를 담은 3차원(3D)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신학기에 맞춰 만들었다. 이 영상에는 크레파스, 가위, 스쿨버스 등이 화려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보이고 마지막에 여러 학용품이 ‘라이프즈굿’ 문구를 표현한다.
개학을 주제로 한 이 영상은 다음달 초까지 상영한다.

LG전자는 최근 ‘라이프즈굿’의 긍정적인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전광판을 활용한 마케팅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이 최근 제작한 영화 라이프즈굿은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과 기쁨 등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Pandemic:대유행)에 따른 우울한 일상을 떨쳐버리는 긍정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LG전자는 라이프즈굿외에 미국 오스카상을 수상한 케빈 맥도날드(Kevin Macdonald) 감독이 연출한 다큐멘터리 영화 ‘라이프 인 어 데이(Life in a Day 2020)’, 비영리기구 글로벌시티즌(Global Citizen)이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백스 라이브: 세계를 다시 하나로 하기 위한 콘서트(VAX LIVE: The Concert to Reunite the World)’ 등을 전광판에 소개한다.

윤태봉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부사장)은 “지난해부터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활용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라이프즈굿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왔다”며 “이번에도 많은 고객이 3D 콘텐츠를 즐기며 긍정적인 삶의 의미를 되새겨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