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이앤코, 환절기 피부 탄력 책임 ‘코어텍틴 라인’ 프로모션

공유
0

브이앤코, 환절기 피부 탄력 책임 ‘코어텍틴 라인’ 프로모션

공식 온라인몰서 9월 한 달간 ‘코어텍틴 토너, 앰플, 크림’ 최대 30% 할인

브이앤코가 환절기 피부 탄력을 책임지는 ‘코어텍틴 라인’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브이앤코이미지 확대보기
브이앤코가 환절기 피부 탄력을 책임지는 ‘코어텍틴 라인’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브이앤코

코어탄력 전문 브랜드 브이앤코㈜(V&Co)가 9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코어텍틴 라인' 추석 특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브이앤코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환절기 피부를 다독여줄 코어텍틴의 힘을 경험하고, 추석을 맞아 이를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브이앤코는 브이 코어텍틴 토너와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된 '코어텍틴 라인 3종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3종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5,000원 상당의 38ml 세럼 한 병의 영양을 담은 '브이 시그니처 마스크 세럼'도 증정한다. 아울러 실속 있는 앰플ž크림 구성의 2종 세트는 15%, 코어텍틴 라인의 개별 제품은 각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어텍틴 라인은 피부 속 효소를 깨워 직접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코어텍틴 라인의 주성분 '코어텍틴'은 피부 건강에 필수 요소인 프로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으로 이뤄져 피부 탄력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외부 환경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게 특징이다.

최근 출시된 브이 코어텍틴 라인은 높은 탄력 개선 효과로 노화로 인해 늘어난 주름, 피부 처짐, 푸석함 등이 고민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다. 특히 코어텍틴 라인의 베스트 제품인 '브이 코어텍틴 앰플'은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네이버 공식 스토어 평점 4.9점을 받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어텍틴 라인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속건조까지 탄력 있게 잡아준다", "흡수력이 뛰어나고 피부가 쫀쫀해지고 촉촉해졌다", "보습감이 풍부하지만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흡수가 어렵다고 하는 콜라겐이 아니라 콜라겐 생성 유도체 물질이 함유되었다는 점에서 기존 피부탄력 제품과 차이가 있는 것 같다" 등의 긍정적인 평가를 보이고 있다.

브이앤코 관계자는 "코어텍틴 라인은 피부 스스로 콜라겐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 콜라겐과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비타민C, 히알루론산 및 엘라스틴이 피부 깊숙이 안전하게 도달해 보습과 항산화에 탁월한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 모두 코어텍틴 제품으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 개선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앤코는 코어텍틴 라인 기획전과 더불어 9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코어텍틴의 피부 개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코어텍틴 7일 체험분'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