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대상, 1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최대 64% 할인 판매

공유
0

[한가위 선물] 대상, 1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최대 64% 할인 판매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4개 브랜드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 개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대상이 1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청정원, 종가집 등 4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4% 싸게 판매한다. 사진=대상
대상㈜(이하 대상)은 추석을 앞두고 10일 단 하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인기 제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기회다.

‘대상 연합전 브랜드데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열린다.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행복 3호’를 비롯한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명절 기간 집에 머무르게 될 소비자들을 위해 안주야, 야식이야, 스파게티 소스 등 다양한 간편식 제품도 싸게 내놓는다.
종가집 온라인 전용 상품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 ‘포기김치’ 등을 비롯해 집으로ON의 ‘팔선생 볶음밥’,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 라이틀리의 ‘곤약볶음밥’, ‘곤약면’ 등 인기 제품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도 마련됐다. 10일 오전 11시부터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는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 등을 생방송으로 소개한다. 이날 오후 12시 30분부터는 청정원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살 수 있다.

대상은 고객 중 구매왕을 뽑아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포토리뷰, 댓글 참여를 한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스마트스토어찜·소식알림’ 설정 시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 추석에도 비대면 추세가 이어지는 걸 반영해 온라인에서 추석 선물세트와 다양한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실속 있는 혜택과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