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하이트진로, '고급 와인'으로 오손도손 정담 나누세요

공유
0

[한가위 선물] 하이트진로, '고급 와인'으로 오손도손 정담 나누세요

한정판부터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하게 구성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와인선물세트 30종을 준비했다. 사진=하이트진로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트진로가 추석을 맞아 와인선물세트 30종을 준비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올 추석 고품질의 와인선물세트 30종을 준비했다. 한정판 와인부터 가성비 높은 와인까지 여러 테마로 구성했으며 고급스러운 포장 박스로 선물 가치를 높였다.

달 포르노 로마노 아마로네의 '올드 빈티지 세트'는 2008 빈티지 두 병과 2009 빈티지 한 병으로 구성해 소량만 판매된다.
이는 극한의 선별과정을 거쳐 한 그루의 포도나무에서 단 한 잔만 만들어내는 귀한 와인으로 과거 이탈리아 와인 레전드 톱6에 선정됐다.

'죽기 전에 꼭 마셔봐야 할 와인 세트'에는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와 '끌로 드 로스 씨에떼' 와인으로 구성됐다.

마르께스 데 리스칼 레세르바는 1895년 프랑스 보르도 박람회에서 비프랑스 와인 최초로 '최고 영예의 상'을 수상한 기념비적인 와인이다.

끌로 드 로스 씨에떼는 글로벌 와인 메이커 미셀 롤랑의 이름을 걸고 만든 와인으로 아르헨티나 와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꼽힌다.

'두르뜨 하프 와인 4종 세트'는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유명 와이너리 두르뜨의 와인을 하프보틀(375㎖)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샤또 헤쏭 메독 크뤼 부르주아, 디안느 벨그라브, 샤또 뻬이 라 뚜르 리져브 보르도 수페리에르, 두르뜨 뉘메로 엥 보르도 루즈 등 총 4개로 나뉜다.
이 외에도 유명 샴페인 떼땅져의 아트 레이블 한정판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빈티지 브뤼', 최상급 끼안티 클라시코인 '입수스', 최고급 나파 밸리 컬트 와인 '오비드 나파 밸리', 세계 최고급 프리미엄 로제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끌로 뒤 템플' 등이 준비됐다.

올해 하이트진로의 추석 와인선물세트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목동점, 신촌점, 천호점, 판교점, 송도아울렛)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