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웅진식품, 100% 국산 인삼과 홍삼 '장쾌삼' 드세요

공유
0

[한가위 선물] 웅진식품, 100% 국산 인삼과 홍삼 '장쾌삼' 드세요

홍삼력 골드, 발효홍삼 력, 홍삼적 스틱 등 다양한 제품 구성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웅진식품이 올해 추석 선물로 홍삼 브랜드 '장쾌삼'을 활용한 제품을 제안했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추석을 맞아 자사 홍삼 브랜드인 ‘장쾌삼’의 제품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귀한 전통소재인 벌꿀, 천궁, 당귀, 계피, 영지 등을 더해 마련한 제품이다. 파우치 형식의 70㎖ 30포 구성으로 돼 있다.

‘장쾌삼 발효홍삼 력’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 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이다.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는 85㎖ 용량에 유리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장쾌삼 홍삼정 스틱’은 엄선된 100%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의 대표 유효성분 진세노사이드(사포닌)를 5.5㎎ 함유해, 면역력, 피로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제품으로 탄생한 장쾌삼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건강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