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시몬스, 선선해지는 가을 '평안한 잠' 선물하세요

공유
0

[한가위 선물] 시몬스, 선선해지는 가을 '평안한 잠' 선물하세요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매트리스, 침구, 베개 등 판매

center
시몬스 침대는 언택트 추석에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심택트' 선물을 제안한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는 연이은 사회적 거리 두기 연장으로 소중한 이들과 만남이 어려워진 이번 추석, 마음과 마음을 잇는 ‘심(心)택트’ 선물을 마련했다.

시몬스는 비대면 소비 추세에 발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몬스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여러 채널에서 프리미엄 토퍼 매트리스인 ‘N32 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구스다운 베딩(침구), 포켓스프링 베개 등을 판매한다.

지난 2월 출시된 N32 토퍼 매트리스는 기존 중저가 일색의 국내 토퍼 시장에 고급화 바람을 불러일으킨 제품으로 탁월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 안전제품 인증과 환경부의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한 안심 토퍼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8일 Hmall에서 N32 토퍼 매트리스를 한번 소개했으며, 오는 23일 CJ온스타일에서도 해당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신용카드 할인과 적립금 등의 혜택을 더하면 할인 폭은 더 커진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를, 시몬스 자사몰에서 ‘케노샤’의 '구스레어 듀벳'을 비롯한 침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언택트 추석을 맞아 직접 만날 수는 없지만, 감사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수면 건강 선물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숙면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