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hy, '추석 선물 기획전' 개최…최대 48% 할인

공유
0

[한가위 선물] hy, '추석 선물 기획전' 개최…최대 48% 할인

오는 16일까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풍성한 혜택 제공

center
hy는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오는 16일까지 추석 특별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사진=hy
유통전문기업 hy(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hy는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에서 오는 16일까지 추석 특별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이 회사는 추석 특별 상품으로 발효홍삼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케어푸드, 밀키트, 제수용품 세트까지 풍성하게 마련했다. 특히 뷰티&바디, 생활용품, 유아용품 46개 제품은 브랜드별 기프트 박스에 담아 가치를 높였다.

비대면 선물하기 추세를 반영해 프레딧 전용 앱 ‘선물하기’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 주고, 받는 이가 프레딧에 신규 가입할 경우 5000원의 추가 적립금도 지원한다.

여기에 선물하기 이용 금액을 합산해 금액대별 추가 상품도 증정한다. 일부 상품에 대해선 대량 구매 시 5+1 혜택을 주는 행사도 연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프레딧은 발효유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밀키트, 친환경, 유기농 제품, 반려동물용 상품까지 1300여 종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명절 전날까지 이용할 수 있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와 선물하기 기능 등을 이용하면 고마운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편리하게 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