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가위 선물]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로 '건강·미용' 한번에~

공유
0

[한가위 선물]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로 '건강·미용' 한번에~

신제품, 인기 제품 위주로 할인 프로모션 진행

center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가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22일까지 전국 53개 메이올웨이즈 백화점 매장에서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이올웨이즈는 '언제나 싱그러운 5월 같은 프리미엄 그린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하는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동국제약은 올해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 비대면 추석이 예상되는 만큼 메이올웨이즈의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신제품과 인기 제품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우선 행사 제품 2개 구매 시 20% 할인은 물론 품목에 따라 2+1,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선물세트 10개 이상 구매 시 해당 선물세트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면역엔 퀵 프로폴리스를,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크릴오일 1000'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 선물 포장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비대면 추석을 맞아 직접 만나는 대신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메이올웨이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챙겨 드리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