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침구 1위 알레르망, 송파점 이어 동해·롯데百전주점 오픈 예정

공유
1

침구 1위 알레르망, 송파점 이어 동해·롯데百전주점 오픈 예정

송파점 오픈 기념 알레르망 침구와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 할인 이벤트 진행

알레르망이 ‘알레르망 스핑크스 송파점'을 오픈했다.
알레르망이 ‘알레르망 스핑크스 송파점'을 오픈했다.

9월 결혼 시즌을 맞아 침구업계 1위 알레르망이 서울 송파점 오픈에 이어 동해, 전주에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으로 고객에게 활발히 다가가고 있다.

알레르망은 최근 ‘알레르망 스핑크스 송파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알레르망 스핑크스 송파점’은 알레르망 침구와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를 한 자리에 선보인 복합매장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폭 넓게 구경할 수 있으며, 원스톱 구매 및 체험이 가능하다.

매장에는 알레르망 에디션’ 워너비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쉐필드 등 알레르망 스핑크스의 탑셀링 매트리스와 각종 프레임이 전시돼 있으며,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침구와 침대가 예단 및 혼수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더해 최대 16명이 동시에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체험존이 마련 되어 있어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찾아 볼 수 있다.

알레르망은 ‘알레르망 스핑크스 송파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침대 프레임 기본 10%에 추가 20% 할인이 진행되며, 침구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추가 10% 할인 쿠폰을, 침대 10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침구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트리스 체험 시에는 알레르망 바디쿠션 (S자형, 랜덤 패턴)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알레르망 스핑크스' 침대는 국내 유수의 매트리스에는 없는 180년 전통의 영국 1위 'Harrison Spinks' 사의 세계 특허를 받은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들어가므로 더욱 소프트하고 촘촘한 지지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알레르망의 알러지 방지 기술을 녹여 낸 세계 최초의 알러지 방지 매트리스로 백화점과 가두점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점점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9월 중으로 동해 지역 및 롯데백화점 전주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