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가을 펫페어' 오픈…장난감·사료 등 할인 판매

공유
0

쿠팡, '가을 펫페어' 오픈…장난감·사료 등 할인 판매

오는 14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쿠팡이 반려동물용품 인기 브랜드 제품을 모은 '가을 펫페어'를 오픈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반려동물용품 인기 브랜드 제품을 모은 '가을 펫페어'를 오픈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반려동물용품 인기 브랜드 제품을 모은 '가을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고양이사료, 듀먼 종합 영양특식 7종, 템테이션 메가팩 사료 등을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쿠팡은 '카테고리별 한정특가 모아보기'를 통해 쇼핑 편의도 더했다. DOG(개), CAT(고양이), 공용 등 반려동물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누고 사료, 간식·영양제, 외출용품,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등으로 상품을 분류했다.

어떤 상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반려동물 관련 용품 인기 브랜드를 모아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브랜드관 내 'TOP 100'에서 인기 브랜드의 100여 개 대표상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다.

또 '펫 가을맞이관'에서는 이동장·외출용품, 간식, 실내용품, 장난감·훈련용품, 가을의류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가을철 필요한 용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가을을 맞아 반려동물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펫페어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