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아모르파티' 99회 최정윤, 정지훈x박형준 유전자 검사 실시

공유
0

[핫 예고] '아모르파티' 99회 최정윤, 정지훈x박형준 유전자 검사 실시

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99회에너 도연희(최정윤)는 하늘(정지훈)이가 장준호(박형준) 친아들이 아님을 밝히기 위해 비밀리에 유전자 검사를 실시한다. 사진=SBS '아모르파티' 9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 99회에너 도연희(최정윤)는 하늘(정지훈)이가 장준호(박형준) 친아들이 아님을 밝히기 위해 비밀리에 유전자 검사를 실시한다. 사진=SBS '아모르파티' 99회 예고 영상 캡처
2일 오전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극본 남선혜, 연출 배태섭) 99회에는 도연희(최정윤 분)가 비밀리에 하늘(정지훈 분)이와 장준호(박형준 분) 유전자 검사를 실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앞서 방송된 98회 말미에 서순분(이경진 분)은 강유나(배슬기 분)가 입도 벙긋하지 말라고 협박하고 간 뒤, 딸 도연희에게 하늘이가 장준호 친아들이 아니라는 비밀을 밝히는 충격 엔딩이 그려졌다.
99회에서 도연희는 장준호와 하늘의 유전자 검사를 위해 장 회장(김종구 분) 집을 방문한다.

고상혜(윤미라 분)에게 인사를 건넨 도연희는 준호의 머리카락과 하늘이의 칫솔을 챙겨 조용히 빠져나간다.

이후 도연희는 한재경(안재모 분)에게 장 회장이 남긴 라라그룹 주식을 보여준다. 도연희가 15만주나 받은 것을 본 재경은 "이 정도 지분이면 가능한데"라며 연희와 함께 서민구(권재환 분) 전 대표 집을 찾아가 강유나를 누를 계획을 세운다.

재경은 서민구에게 "이 정도 지분이면 강유나한테 상당히 위협적인 지분일거예요"라며 대책을 세운다.

한편, 강유나는 "서민구를 지지하는 숨겨진 백기사가 있다는 정보가 들어왔다"라는 이사의 보고를 받고 긴장한다. 유나는 "어젯밤까지 우리가 완승일거라고 하셨잖아요"라며 보고를 하러 온 이사에게 화를 낸다.

임시 주주총회 날 강유나는 도연희가 참석한 것을 보고 비웃는다.
그러나 이사회 도중 유나는 "도연희가 바로 서민구를 미는 백기사다"라는 비밀 보고를 받는다. 장준호 또한 연희를 의식하면서 유나에게 "도연희가 백기사?"라며 의아해한다.

연희 도움을 받은 서민구가 유나를 누르고 대표 직에 오르는 것인지, 도연희는 하늘이가 장준호 친아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언제 폭로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아모르파티'는 평일 오전 8시 35분 방송된다. 120부작.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