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종석 윤아 동반 캐스팅, '빅마우스'서 부부 호흡

공유
0

이종석 윤아 동반 캐스팅, '빅마우스'서 부부 호흡

배우 이종석과 윤아가 tvN 새 드라마 '빅마우스'에 동반 캐스팅됐다.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종석과 윤아가 tvN 새 드라마 '빅마우스'에 동반 캐스팅됐다. 사진=뉴시스
배우 이종석과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가 '빅마우스'에 동반 캐스팅됐다.

2022년 방송예정인 tvN 새 드라마 '빅마우스'(극본 하람, 연출 오충환)에 이종석과 윤아가 나란히 캐스팅돼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빅마우스'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다.

드라마 '배가본드', '기황후', '자이언트' 등을 집필한 장영철, 정경순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극중 이종석은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 박창호로 변신한다. 말만 앞세우는 성격 탓에 법조계 사람들에게 떠벌이 '빅마우스(Big Mouth)'라고 불리는 남자지만 눈 떠보니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로 지목되어 목숨을 위협받는다.

이종석은 '빅마우스'로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매 작품마다 완성도 높은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낸 이종석이 이번에는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임윤아는 빼어난 미모에 당찬 면모까지 소유한 간호사이자 박창호(이종석 분)의 아내 고미호 역을 맡는다. 정성스러운 뒷바라지로 별 볼 일 없던 그를 변호사로 만든 그녀는 그런 남편이 천재 사기꾼이라는 어처구니없는 이야기를 듣고 직접 누명을 벗기기 위해 나선다.

남편을 위해 당당히 전쟁터로 뛰어들 고미호의 모습은 임윤아와 똑 닮은 싱크로율 100%라는 전언이다. 임윤아는 영화 '엑시트'에 이어 또 한 번 역대급 '걸크러쉬' 연기에 나선다.
이종석, 임윤아가 선보일 색다른 연기 스펙트럼이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두 사람이 처음 부부로 호흡을 맞출 케미스트리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