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누스,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이색 프로젝트 돌입

공유
0

지누스,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이색 프로젝트 돌입

투숙객들에게 지누스 제품 체험 기회 제공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지누스가 '스테이폴리오'의 숙소에 자사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비치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숙박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을 한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STAY ZINUS’ 프로젝트를 벌인다. 이와 함께 휴식에 대한 편안함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광고 영상을 널리 알린다.

지누스는 스테이폴리오가 취급하는 숙소 중 ‘서울의 하루 1호점’(서울 종로구 가회동), ‘여유’(전주), ‘코다’(제주도) 등 3곳을 선정했다. 이곳에 자사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제품을 비치해 투숙객들에게 하루 동안 머물면서 직접 지누스의 제품을 한 공간에서 오롯이 느끼고 체험해볼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이 여행이 되는 공간'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는 만큼, 낯선 공간 속에서 편안함과 여유를 발견하는 여행을 주제로 기획됐다.

지누스 브랜드 담당자는 “지누스와 스테이폴리오는 고객들이 좋은 잠으로 삶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해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지누스는 ‘#지누스퇴근길한장’이라는 SNS 행사를 벌이고 있다. 퇴근길 풍경을 촬영해 SNS에 올린 고객 중 일부를 추첨으로 선발해 스테이폴리오 숙박권, 지누스 매트리스‧토퍼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