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립 140주년' 씰리침대, 신규 광고 영상 공개…'서포트 캠페인'도 시작

공유
0

'창립 140주년' 씰리침대, 신규 광고 영상 공개…'서포트 캠페인'도 시작

오는 9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 개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 기념 지난 20일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씰리침대는 '서포트 캠페인'으로 총 140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씰리침대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또 씰리침대는 총 14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신규 브랜드 캠페인과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1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지난 2월 공개된 ‘Sincerely, Sealy’ 광고 속 주요 장면을 재구성한 것으로, 씰리침대의 강점인 지지력을 한층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부부가 반려견, 아이와 편안한 숙면을 취하는 장면 등 침대 위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일상을 그렸다. 영상 속 스프링이 ‘맞닿는 모든 순간 씰리는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힘있게 전달한다.

지난 20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TV 지상파, 종편 방송, 씰리침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짧은 길이로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는 숏폼 형식의 쇼츠 영상으로도 즐길 수 있다.

씰리침대는 이와 더불어 창립 140주년 기념 서포트 캠페인을 개최해 총 140명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씰리침대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지지’, ‘지원’을 뜻하는 핵심 단어 ‘서포트(Support)’를 캠페인 이름에 담았다.
서포트 캠페인은 ‘AR 필터 이벤트’,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광고 영상이 상영되는 오는 9월 30일까지 한 달간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전개된다.

AR 필터 이벤트는 씰리침대가 창립 14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적용하고 ‘씰리와 맞닿는 모든 순간’을 촬영해 인증하는 행사다.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적용하고 촬영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는 씰리침대 홈페이지에서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씰리침대는 두 이벤트 참여자 중 140명을 뽑아 ‘씰리 No.140(Sealy No.140)’ 매트리스와 프레임으로 이뤄진 침대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오는 10월 17일까지 열린다. 전국 씰리침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 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무기력하고 우울한 나날을 보내는 이들에게 ‘인생 전체를 든든히 지지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진정한 힐링을 선사하고자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면서 “매장 방문과 SNS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만큼 MZ 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대의 고객이 부담 없이 참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올해 2월 씰리 No.140(Sealy No.140)과 샹떼(Chante)를 함께 출시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티타늄 합금 소재의 스프링이 부드러운 듯 든든한 지지력을 선사해 호텔처럼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할 뿐 아니라 매트리스 원단에 천연 민트 유래 항균 기술이 적용돼 사계절 내내 산뜻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 하반기에는 새로운 기획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신규 매트리스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존 제품의 후속으로 디자인, 패턴 등을 보완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씰리침대 관계자는 전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