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샘표 새미네부엌, 11번가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뭉친다

공유
0

샘표 새미네부엌, 11번가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뭉친다

19일 오후 8시 라이브 방송 개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샘표가 19일 오후 8시 '라이브11'에서 자영업자 김다비(개그우먼 김신영)과 함께 새미네부엌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샘표
샘표가 19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 11)’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함께 ‘새미네부엌’ 쇼핑 라이브를 펼친다.

이번 방송에서 다비 이모(개그우먼 김신영)는 조리 과정과 시간을 혁명적으로 줄인 새미네부엌 제품들을 활용해 5분 만에 만드는 겉절이, 전자레인지로 3분 만에 만드는 멸치볶음 등 새미네부엌의 다양한 혁명 레시피를 전수한다.

이에 앞서 지난 12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 이모가 샘표 직원을 만나 새미네부엌 제품의 장점을 검증하고, 가격과 혜택을 협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겉절이·깍두기·오이소박이 등 김치 양념 3종과 멸치볶음·잡채 등 반찬소스 2종으로 구성된 새미네부엌 WOW키트를 살 수 있다.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보쌈김치·파김치 양념 2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채소 요리를 맛있게 만들 수 있는 100% 순식물성 콩발효 요리에센스 연두와 초요리소스, 편의면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샘표 새미네부엌 담당자는 “새미네부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 이번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들이 즐거운 요리혁명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