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 공식몰 오픈

공유
0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 공식몰 오픈

제품 구매와 함께 반려동물 건강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종근당바이오가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의 공식몰을 오픈했다. 사진=종근당바이오이미지 확대보기
종근당바이오가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의 공식몰을 오픈했다. 사진=종근당바이오
종근당바이오는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의 공식몰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라비벳은 장내 면역력 향상과 환경 개선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를 돕는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다.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 수의사팀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라비벳은 이번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공식몰 오픈을 통해 쇼핑 편의와 혜택은 물론, 라비벳과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라비벳 공식몰에서 올해 5월 출시한 라비벳 '장&구강' 유산균을 비롯해 ‘'장&피부', '장&관절' 유산균 3종을 다양한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라비벳 브랜드와 제품 소개, 반려동물 건강 이야기, 공식 인스타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생일 할인쿠폰 등 특별한 혜택을 담은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8월 한달 간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비벳 공식몰에 회원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공식몰 구매고객 전원에 '종근당바이오 발효홍삼유산균' 10포를 증정한다.

라비벳 구매 시 반려인들도 사람용 유산균을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옵션 또한 함께 제공한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 매니저는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공식몰은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라비벳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창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공식몰에서는 이번 오픈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과 콘텐츠를 마련해 쇼핑의 즐거움과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