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영쇼핑, 이용고객 모두에 모바일 쿠폰 지급

공유
0

공영쇼핑, 이용고객 모두에 모바일 쿠폰 지급

1만 원 쿠폰 지급하고 온라인몰 첫 구매 고객에게 '990원 딜' 오픈

center
공영쇼핑이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홈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영쇼핑은 '8월의 홈캉스, 공영이 쏜다' 이벤트로 모바일 쿠폰 1만 원을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공영쇼핑은 올해 공영쇼핑을 이용한 고객 모두에게 여름 홈캉스 모바일 쿠폰 1만 원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폭염으로 인해 야외 나들이가 어려워져, 가정에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기획됐다.
홈캉스 모바일 쿠폰은 올해 1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공영쇼핑을 이용한 고객 모두에게 지급된다. 3만 9900원 이상 방송상품을 모바일로 주문할 경우 사용 가능하고, 최대 25% 할인되며 사용 기간은 22일까지다.

공영쇼핑 온라인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90원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고객이라도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경험이 없다면 응모 가능하다. 1일부터는 '농협 즉석밥 8개' '광천재래김 40봉'을 99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바른 플러스 물티슈10개'와 '아뜨리움 미용티슈 9개'의 '990원 딜'도 8월 중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고, 수량은 각 5000세트씩 총 2만 개다.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한 사람에 1세트만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 앱을 처음으로 다운받는 고객 전원에게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하는 '앱 다운 적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인데도 코로나19 방역단계가 격상되고 있어 안전하게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를 풍성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