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넛지헬스케어, 다이어트 식품 전문몰 씨씨앙마켓 공식 론칭

공유
0

넛지헬스케어, 다이어트 식품 전문몰 씨씨앙마켓 공식 론칭

이미지 확대보기
통합 건강관리로 사업 분야를 확대하고 있는 넛지헬스케어가 다이어트∙건강 부문 강화에 나섰다.

헬시테크 플랫폼(Healthy-Tech Platform) 넛지헬스케어의 다이어트 사업부 '지니어트'가 다이어트 식품 전문몰 '씨씨앙마켓'을 공식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니어트는 국민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운영하는 넛지헬스케어가 일상 속 건강관리의 일환으로 운동과 식습관 관리를 돕는 다이어트·건강 특화 사업부다.

넛지헬스케어는 현재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인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를 판매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 다이어트 습관 형성을 돕는 앱 서비스 '지니어트', 국내 1위 다이어트 커뮤니티로 자리 잡은 네이버 카페 '씨씨앙'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선보인 '씨씨앙마켓'은 닭가슴살, 두유, 채소 퓨레 등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식품 전문몰이다.

씨씨앙마켓은 국내 1위 다이어트 커뮤니티인 '씨씨앙'을 운영하며 축적된 역량과 노하우에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산자가 아닌 소비자 중심의 제품 판매, 자체브랜드 개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식습관 관리에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는 최적화된 전문몰로 나아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씨씨앙마켓' 론칭과 함께 종합식품기업 LF푸드와 공동 개발한 자체브랜드 '씨씨닭'을 출시했다. '씨씨닭'은 '씨씨앙'의 10여 년에 걸친 빅데이터 및 노하우와 46만 회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든 닭가슴살 브랜드다. '씨씨닭'의 첫 제품은 오리지널, 담백야채, 매콤청양의 세 가지 맛 '닭가슴살 큐브 3종'이다.

실제로 닭가슴살을 고르는데 중요한 요소로 '가성비', '맛' 그리고 '간편함'을 선택한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획한 제품으로, '식감이 좋아서 질리지 않는다', '재구매 의사가 확실하다' 등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씨씨닭은 출시 2주만에 누적 판매량 4만 5000개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씨씨닭'은 8월 3일부터 42%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제품은 '씨씨앙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넛지헬스케어 지니어트 관계자는 "캐시워크가 사용자의 걷기 운동 습관화를 위해 캐시라는 금전적 보상을 사용했다면, 씨씨앙마켓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다이어트 식품을 제공해 일상 속 식습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며 "앞으로 좋은 제조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식품 기업들과 적극 협력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즐겁고 건강한 식문화를 책임지는 다이어트 전문몰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