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한나, 래퍼 에이셉 라키와 마이애미서 열애 포착…미니 펜티 숏팬츠 착용

공유
0

리한나, 래퍼 에이셉 라키와 마이애미서 열애 포착…미니 펜티 숏팬츠 착용

center
할리우드 스타 겸 사업가 리한나가 래퍼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마이애미에서 열애중인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야후 라이프
할리우드 스타 겸 사업가 리한나가 래퍼 에이셉 라키(A$AP Rocky)와 열애중인 모습이 포착됐다.

야후 라이프는 28일(현지 시간) 리한나와 에이셉 라키가 마이애미에서 함께 뜨겁게 타올랐다라고 전했다.

이 매체는 어젯밤, 두 사람은 공통된 대화 주제에 고개를 끄덕이는 것처럼 보이는 네온 장식 앙상블을 입고 손을 잡고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덧붙였다. 리한나는 플레임 프린트의 긴팔 버튼업 탑과 미니 펜티(Fenty-리한나 의류 라인) 데님 쇼츠를 매치했고, 라키는 대담한 네온 그린 라이트닝 볼트가 특징인 블랙 티셔츠로 그녀를 돋보이게 했다. 그는 또한 검은색상이 일치하는 네온 그린 바이저와 오렌지색의 동일한 번개 기호가 있는 검은색 스웨트셔츠와 함께 스냅백을 착용했다.

이 매체는 또 리한나는 라키와 함께 몇 가지 다른 대담하고 밝은 핏을 자랑했다고 전했다. 리한나와 라키는 뉴욕시에서 라키의 새 앨범을 앞두고 화재 탈출구 위에서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는 동안, 밝은 분홍색 모피 코트를 입은 리한나와 보완적인 밝은 녹색 모피 모자를 쓴 라키와 같이 비슷한 조화를 이루는 네온 앙상블을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앞서 지난 6월 별도의 야간 데이트에서 리한나는 빈티지한 존 갈리아노 디오르(John Galliano for Dior)의 슬립드레스를 입고 네온 핑크 버킷 모자와 핑크 네일을 매치했다. 며칠 후, 그녀는 자신의 브랜드 '21 가을-겨울 및 봄-여름 컬렉션에서 수프리야 렐레(Supriya Lele)의 무더운 라임 그린 폴로 셔츠와 블랙 스팽글 장식 스커트를 입고 등장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로맨스를 둘러싼 수년간의 열애설 끝에, 리한나와 라키는 공식적으로 몇 달 전에 정식으로 교제를 인정했다. 라키는 패션매거진 GQ에 리한나가 "그의 인생의 사랑"이자 "단 하나"라고 밝혔다. 라키는 인터뷰에서 "그녀가 '절대적으로' 그의 음악 뒤에 숨은 영감의 원천이었고 그의 창작 과정에서 그를 도왔다"고 덧붙였다. 그는 "창의적인 주스와 아이디어를 발산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