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 최고금리 3% 상품 등장…간편결제 서비스 연동

공유
0

웰컴저축, 최고금리 3% 상품 등장…간편결제 서비스 연동

center
웰컴저축은행이 간편결제 서비스와 연동한 최대 연 3% 수시입출금 통장 '웰뱅 모두페이 통장'을 2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간편결제 서비스와 연동한 최대 연 3% 수시입출금 통장 '웰뱅 모두페이 통장'을 2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토스,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 모두페이 통장을 등록한 후 생체인증,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충전·결제만 해도 높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매월 이자까지 지급되기 때문에 학생 또는 사회 초년생이라면 이자 지급의 기쁨을 누리는데도 효과적이다. 간편결제 서비스 활성화에 따른 다양한 생활밀착형 혜택을 누리기에도 좋다.

모두페이 통장의 기본금리는 연 0.5%다. 여기에 계좌 내 잔액 50만원 초과시 우대금리 연 0.5%포인트, 매월 간편결제 계좌이체 실적이 10만원 이상의 경우 우대금리 연 2%포인트가 지급된다. 우대금리 적용구간은 최대 100만원까지다. 100만원 초과된 금액에 대해선 기본금리만 적용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 모두페이 통장은 비대면거래가 활성화 된 지금 편의성과 높은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효과적인 상품"이라며 "고객 이익에 부합하는 높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웰컴저축은행은 앞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