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립 140주년 씰리침대, SNS 소통 능력 인정 받아

공유
0

창립 140주년 씰리침대, SNS 소통 능력 인정 받아

서비스 품질과 충실성에서 특히 높은 평가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피드. 사진=씰리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씰리침대 인스타그램 피드. 사진=씰리코리아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유용한 콘텐츠와 친근한 소통으로 소셜아이어워드 2021에서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미디어·인터넷 분야 국내 최대 규모의 시상식이다. 4000여 명의 평가위원이 분야별로 가장 큰 성과를 거둔 우수 소셜미디어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한다.

씰리침대는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총 5개 항목 중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보인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활발하게 소통해 온 점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서비스 품질과 충실성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씰리침대 인스타그램은 정보 습득과 상호 소통이 모두 가능한 플랫폼으로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씰리침대는 제품 정보와 프로모션과 같은 브랜드 이슈는 물론 인테리어 요령, 수면 습관별 매트리스 추천 가이드 등 실용적인 정보를 세련되고 감각적인 콘텐츠로 풀어냈다.

지난해에는 ‘씰리랑 결혼할래’, ‘씰리랑 꽃잠잘래’, ‘씰리랑 친구할래’ 등 팔로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올해 1월부터는 창립 140주년 기념 ‘Sincerely, Sealy’ TV CF 공유 이벤트, 해시태그 챌린지, 손편지 이벤트 등 참신하고 다채로운 형식의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활용해 ‘맞닿는 모든 순간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

노인종 씰리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MZ세대 고객에게 더욱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다”라면서 “인스타그램 외에도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도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전문의와 협업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포스처피딕(Posturepedic)’으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21년 현재 국내에 약 12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브랜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