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나 패리스x마이클 브랫 결혼, 3년 교제 끝에 법원서 백년가약

공유
0

안나 패리스x마이클 브랫 결혼, 3년 교제 끝에 법원서 백년가약

center
할리우드 스타 애나 패리스가 최근 마이클 브랫과 결혼했다고 밝혔다.
할리우드 스타 안나 패리스(44)와 마이클 브랫이 결혼했다.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21일 안나 패리스는 마이클 배럿이 지난 20일 저녁 식사 중 간단한 웨딩 밴드를 착용한 것이 목격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가 두 사람이 결혼했음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시즌4까지 나온 '무서운 영화' 시리즈의 신디 캠밸 역으로 유명한 안나 패리스는 2020년 2월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해 처음으로 약혼 발표를 했다.

패리스는 자신이 '무자격 팟캐스트'의 가장 최근 에피소드에서 마이클 배럿과 지역 법원에서 결혼했다고 우연히 밝혔다.
지난 20일 애나와 마이클은 샌타모니카의 탈룰라 멕시코 레스토랑에서 아들 잭(8)과 함께 아늑한 저녁을 먹는 모습이 포착됐다.

마이클은 간단한 웨딩 밴드를 자랑했고 애나는 여전히 노란색 쿠션 컷 다이아몬드 약혼반지를 랑했다.

웨딩 업체에 따르면 애나의 반지는 2만5000달러(약 2870만 원)에서 5만달러(570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리스와 브랫은 2017년부터 교제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패리스는 2018년 코미디 영화 '오버 보드'(Overboard) 세트에서 브랫과 만났다.

애나는 마블 시리즈로 유명한 전 남편 크리스 프랫(42) 사이에 아들 잭을 낳았다. 애나와 프랫은 8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2017년 8월에 결별했다. 애나는 프랫과 결별 후 마이클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애나와 마이클은 두 사람의 관계를 철저하게 비밀로 부쳐왔다.

마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스타 로드 역으로 활약한 크리스 프랫은 아놀드 슈워제네거의 딸 캐서린과 2019년 결혼했고 2020년 딸을 낳았다.


노훈주 글로벌이코노믹 인턴 기자